메뉴 닫기

태그: 후기

명품가방수선 생로랑 가방수선 알아봅니다

> 안녕하세요, 메일입니다. 00브랜드의 가방을 고친 후기를 써봅니다!! 명품클리닉 투엘에게 생로와 가방 수리를 맡겼어요! > 제가 수리를 맡긴 명품가방은 생로와 칼리지백의 미듐사이즈인데, 가방수리를 원하는건 1.…

2020.05 후스시/ 이촌동스시/ 이촌 !!

아아. 일상여행가이자 전문취미수집가 월드입니다.이번에는 이촌역에 있는 후스에서 테이크아웃한 후기를 남겨보세요.후스시에 반해버려요.유난히 맛있어요!!!! 나 말고도 레알 후기가 너무 좋아서! 월드는 테이크아웃 했지만 매장 분위기까지 생생하게 노출돼요”라고…

중고명품시계구입 봤어요

  > 빅 파일릿 세븐 데이즈 IWC에서 베스트 아이템입니다근데 아부지는 이게 너무 어리다는 느낌이고 못 차겠다는 거예요.그래서 중고 명품시계 매입 1인자로 유명한 곳에 빨리 가서…

공기청정기 필터청소 봅시다

위닉 연예인 워 ▲공기청정기 필터 청소 ▲위닉스 공기청정기 ▲먼지 센서 ▲미세먼지 ▲필수가전 여러분, 초록나무입니다. :-)​ > 최근 코로나 때문에 미세한 먼지가 조금 줄어든 것 같은…

제주도차렌트 제 구경해요

제주도 챌린트제주에서 렌트카 후 기본적으로 더워지는 6월 말 대학생들의 휴가와 함께 제주도가 굉장히 핫해지는 시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러 오신 분들 덕분에 제주가 흥청거렸습니다.이번…

대전 커뮤니티 나만 알고 알아봤어요

대전 블로그 나만 알고 싶은 곳 공개 초등학교 동창 대전 블로그 추천 글, 사진 > 안녕하세요!~흰잎입니다~이번주에 맛집이 많아서 걱정이에요..하지만 여기는 안쓸수가없어요..해질녘에 세미나를 겸해 강의를 진행한…

천안에어컨설치 친 봤어요

달이 바뀌어 갑자기 더워진 지난 주입니다.오후와 오후가 시원하다고는 하지만, 낮에 햇볕에 서 있으면 굉장히 더웠답니다.올 여름은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이지만, 다행히 지난주 천안 에어컨 설치업체의…

기사포함렌트카 서울-> !!

> 안녕! 드디어 불타는 금요일입니다.그런데 금요일 같지 않은게 덫이네요.오늘은 서울→광주→서울 일일기사를 포함한 렌터카 후기입니다.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요~ 운영중이므로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은 사전에 예약해 주시면 편리합니다.:) 요금이…

파리게이츠 골프웨어 쇼핑하기, 안내

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. 이전에 풋조이/파리게이츠 마스터 바니의 골프웨어를 기분 좋은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아울렛을 소개했습니다. ​ 그리고 이번 주말을 맞이하여 저도 한번 방문해…

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 ~~

미스터 트로트 시청률 대박을 기록한 미스터 트로트 사랑의 콜센터 > 지난 20일 1차 신청을 받고 진행했으며, 오늘 방송분은 30일 오후 9시-11시 새벽 늦게 6-8시까지 신청을…

플스4 게임 순위 : 2020년 봤어요

> 오랜만에 작성하는 플스4 게임 순위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작성할 차트의 범위는 2020년 상반기 1월부터 5월까지 발매된 PS4 타이틀을 중심으로 작성되었다고 합니다. 물론 워낙 많은 대작이…

여의도 일식 맛집 어 ..

당일 식재료, 숙성 새싹맛집!!! 회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한 #여의도 일식 맛집 탐방! 나는 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숙성시킨 회는 또 먹으니 여의도의 일식 중 후기의 좋은…

수입 중고차리스 잘 ~~

다들 골든위크 잘 보내고 갔나요??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.김과장입니다. 이번 연휴는 너무 바쁘게 움직여서 쉬는 것보다는 일한 것처럼 몸이 피곤하네요.푹쉬지못한이유는 올해결혼을합니다 아, 오해하지 말아주세요.아내가 변한건 아니에요. > 오랜만에…